위(WE)호텔제주, 가을 제주 반상 차림
위(WE)호텔제주, 가을 제주 반상 차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8.2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WE)호텔제주, 가을 제주 반상 차림
위(WE)호텔제주, 가을 제주 반상 차림

가을을 맞이해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 반상 차림을 선보인다. 소라살 카르파초, 깅이수프, 제주돼지 한방 삼겹살과 백년초 디저트로 구성된 제주만의 색다른 미식의 세계로 초대한다.

위(WE)호텔제주는 한라산의 중산간 기슭에 자리하여 아름다운 한라산 영실 탐방로나 둘레길, 그리고 중문 관광단지, 천제연 폭포, 주상절리가 차로 약 10분에서 20분 정도 이동하면 편리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울창한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어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채’ 레스토랑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이용해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가을 제주 반상 차림’ 메뉴는 ‘소라살 카르파초’, ‘깅이수프’, ‘제주돼지 한방 간장 양념 삼겹살과 진지’, ‘백년초 디저트’로 제주에서 가을에 반상 차림으로 즐기는 메뉴를 퓨전화하여 구성했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 메뉴는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심장 건강 개선과 천연 항염 작용, 피부 건강 개선에 좋은 소라, 그리고 키토산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 깅이(‘게’의 제주 방언) 등의 식재료를 활용해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 더위에 기력을 상실한 사람이나 가을철 성인병 건강 관리에 좋은 영양식으로 제주만의 가을 반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메인 요리로 풍미가 뛰어난 제주돼지를 한방 간장 양념으로 숙성한 삼겹살이 준비되며, 식이성섬유, 칼슘, 철분 등 무기질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은 백년초를 이용한 디저트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제주만의 가을 반상 차림을 통해 건강하고 색다른 제주만의 미식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특히 식사 후에 가을이면 더욱 맑고 깨끗한 공기와 피톤치드가 가득한 위호텔제주의 청정 숲 산책로를 거닐며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064-730-127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