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수험생이여, 꿈은 꾸는 사람만 이룰 수 있는 것... 모두 화이팅”
김광수 “수험생이여, 꿈은 꾸는 사람만 이룰 수 있는 것... 모두 화이팅”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8.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교육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 응원 메시지
김 교육감 "적절한 휴식, 좋은 음식 섭취...건강한 몸과 마음 유지" 당부
김광수 교육감
김광수 교육감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일(8일)을 하루 앞두고 전례 없는 무더위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광수 교육감은 7일 “여러분들이 꿈꾸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노력에 교육가족 모두는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100일이라는 시간은 결코 여러분들에게 조급하거나 긴장감을 주는 시간이 아니라 지금까지의 노력을 더욱 빛나게 해 줄 희망과 행복의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건강이 중요하다”며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광수 교육감은 “자신을 믿고 꿈꾸는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굳은 마음을 가져야 한다”며 “긍정적인 에너지는 여러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수 교육감은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이 가는 길은 혼자가 아니라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지지해 주시는 선생님과 부모님이 계신다”며“꿈은 꾸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는 것인 만큼 모든 수험생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광수 교육감이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전문. 

수능 D-100일 김광수 교육감이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전례 없는 무더위 속에서도 자신이 꾸고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들이 꿈꾸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노력에 우리 교육가족 모두는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남은 100일이라는 시간은 결코 여러분들에게 조급하거나 긴장감을 주는 시간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쏟아온 지금까지의 노력을 더욱 빛나게 해 줄 희망과 행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잘해 왔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남은 시간 여러분들은 잘해 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건강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은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적절한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을 건강하게 하시고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몸을 건강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을 믿고 자신이 꿈꾸는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굳은 마음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는 여러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것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이 가는 길은 혼자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하고 격려하고 지지해 주시는 선생님과 부모님이 계십니다.

수험생 여러분! 꿈은 꾸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모두 파이팅! 하십시오.

2023년 8월 7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김 광 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