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하나 봉사단, 서울역서 효사랑 나눔 한마당 큰 잔치
판다하나 봉사단, 서울역서 효사랑 나눔 한마당 큰 잔치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5.16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2시 서울역 광장 일대서 독거 어르신 및 거리의 홈리스 소외계층 위한 잔치

"사랑ㆍ나눔ㆍ봉사ㆍ배려 감사합니다"
"응원 ㆍ드립니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서울역에서 뜻밖의 선물을 주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중앙회 주관, 판다하나 봉사단 주최로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역 광장 일대서 독거 어르신 및 거리의 홈리스 소외계층을 위한 효사랑 한마당 잔치가 열린다.

이번 효사랑 한마당 행사는 1부 ㆍ예배와 경배, 설교 - 이강호ㆍ목사님 강연에 이어 2부 효사랑ㆍ나눔ㆍ문화 ㆍ한마당(사회 ㆍ아나운서 심소원ㆍ박은영)이 펼쳐진다.

이번 한마당 축제에 출연진으로는 국민가수인 이애란 씨가 나와 '백세 인생'을 부른다.

또, 연정 가수 - '웃기지마라', 심우종 가수 -'곡성을아시나요', 국악 명창 -'경기 민요', 안소라 - '국악 가요',  가수 - 고금성,  국악 명창 - 이희진ㆍ신민요가 출연해 '배 띄워라'를 부른다.

특히, 명품  진도 북춤애는  문경숙, 한복 패션쇼 -고은 자락 ㆍ조낭경  대표가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37년 이웃 사랑과 청지기 등불 판다하나 봉사단 김민석  총재, 공동회장 양정열ㆍ김진호 주관으로  문화 한마당 행사로 자리매김 한다.

판다 하나 봉사단은 꾸준히 독거 어르신 나눔과 배려에 신경쓰고 있으며, 거리의 리의ㆍ홈 리스ㆍ나눔과 인권 지키기 사랑, 엄마  없는 하늘 아래, 꿈나무 -주거 쉼터를 운영하며 매달 짜장면ㆍ탕수육 및 즉석 요리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매분기 장학금 전달도 이어지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3년 만에 다시금 서울역 광장효나눔 한마당을 이번에 멋진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인기 가수 및 국악, 사무놀이가 이어지는데  판다 하나ㆍ봉사단ㆍ가족ㆍ벗님들은 모두 순수한 자원봉사로 이뤄져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단 법인 e스포츠진흥회 문기주 총회장과 후원자들 사랑의 배려로 이뤄지는데 서울역 광장 중앙 무대 설치는 협찬사 배려로
신명나는 한판 효사랑를 하는데 문화ㆍ행사로 꿈을 팔고 전한다.

김민석 행복감성 총재는 "희망으로 물들여 새로운 꿈을 꾼다고 말하여 주시라"며 "우린 나눌 수 있는 두 손이 어려운 이웃의 어르신 및 소외계층의 눈물을 닦아줄 수호 천사가 되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