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국민의힘 제주도당, 오영훈 도정 한 치의 소홀함 없이 철저한 사전 대비 당부
[전문]국민의힘 제주도당, 오영훈 도정 한 치의 소홀함 없이 철저한 사전 대비 당부
  • 뉴스N제주
  • 승인 2022.09.02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강력 태풍 ‘힌남노’ 제주 북상에 따른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허용진 예비후보
허용진 국민의힘 도당위원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초강력 수준의 제11호 태풍 ‘힌남노(HINNAMNOR)’가 제주를 향해 북상하고 있습니다.

‘힌남노’는 초속 50m의 강풍과 시간당 50~100mm의 폭우를 동반한 초대형 태풍으로 올해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친 태풍 중 가장 강력한 태풍이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습니다.

제주에 직접 영향권에 들어서는 오는 5일과 6일 사이가 최대 고비로 인명사고 발생과 재산피해 예방을 위해 우리 모두에게 철저한 사전 조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지난 과거 막대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남기며 제주를 할퀴고 간 태풍 매미와 나리, 차바 등의 아픔이 다시는 제주에서 반복되지 말아야 합니다.

오영훈 도정에게 재난안전대응 매뉴얼을 철저하게 준비하고 선제적 대응태세를 공고히 하면서 재해 취약 지역에 대한 안전 점검 등 사전 대비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도민 여려분께서도 주택 침수와 농·축산 시설 양식 시설 등 피해 방지를 위한 대비와 점검은 물론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국민의힘 제주도당 역시 도민여러분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전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오직 도민만 생각하고 도민만 바라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9. 2.

국민의힘 제주특별자치도당 위원장 허용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