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마공원]동심(童心)으로의 초대, 어린이 물총놀이 축제 시행
[제주경마공원]동심(童心)으로의 초대, 어린이 물총놀이 축제 시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7.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야 물렀거라! 제주경마공원에서 물총놀이로 무더위를 날려버리자.
7말 8초 토·일 4일간, 무더위에 시원함을 선사할 어린이 물총놀이 축제 시행
- 더위야 물렀거라! 제주경마공원에서 물총놀이로 무더위를 날려버리자.
- 더위야 물렀거라! 제주경마공원에서 물총놀이로 무더위를 날려버리자.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홍용범)는 3년 만에 제주경마공원에서 야간경마기간 한여름을 맞아 7월말과 8월초 2주간 토·일요일 총 4일간, 어린이 물총놀이 축제를 마련했다고 알렸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방학기간, 한여름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물총싸움, 악당을 물리쳐라!, 자유물총놀이가 준비되어 있고, 부대행사로는 매직마임 저글링 공연, 버스킹 음악공연 그리고 제주 사회적기업 및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플리마켓도 마련되어, 가족 나들이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이번 축제는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단, 성인은 입장료 2천원) 제주경마공원 내 원형놀이마당과 자전거 광장에서 진행된다.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고, 일요일은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물총, 물풍선과 돗자리 등 관련 용품들은 행사장에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며, 안전한 경마시행과 고객 간 사고 예방을 위하여 개인 물놀이 용품은 소지가 어려움으로 참여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또한 이번 행사 때 제주도내 보육시설,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을 초청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제주경마공원에서는 처음 방문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관련 이벤트 링크 : http://blog.naver.com/letsrun2014/222822820827)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들 나들이 장소로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제주경마공원에서 동심에 빠져 물총놀이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