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휴애리에서 맑고 시원한 여름 수국길 거닐며 청귤청도 담아 가세요
[관광]휴애리에서 맑고 시원한 여름 수국길 거닐며 청귤청도 담아 가세요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7.1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애리에서 맑고 시원한 여름 수국길 거닐며 청귤청도 담아 가세요
휴애리에서 맑고 시원한 여름 수국길 거닐며 청귤청도 담아 가세요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지난 3월부터 수국축제를 진행해 왔으며, 오는 8월 말까지 휴애리 여름수국축제로 이어간다고 전했다.

휴애리 여름수국축제 기간 중 7월 20일 부터 청귤 따기 체험과 청귤청 만들기 체험도 휴애리 감귤체험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귤청 만들기 체험의 경우 직접 만든 청귤청을 가져갈 수 있으며, 제주여름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청귤차 또는 청귤에이드로 즐겨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 동반 가족 뿐 만 아니라 커플, 우정 여행객들에게도 선물과 같은 여름제주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에 만나는 휴애리 여름수국축제는 풍성하게 피어난 나무수국 및 그 외 여름에 피어나는 수국과 치자나무, 능소화 등 다양한 여름 꽃들로 준비될 예정이며 대나무, 소나무가 함께하는 산책로에서는 시원한 제주여름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휴애리는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과 각양각색의 수국을 볼 수 있는 제주 관광지로 올 여름 휴애리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여름수국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예쁘고 새롭게 꾸며질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화산송이맨발체험 후 차가운 개울물에 발 담그기 체험 까지 가능한 상설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이미 많은 입장객에게 건강하고 시원한 제주여름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휴애리 여름수국축제 중에도 놓치지 말아야 할 휴애리 인기체험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