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제주 최초 가이드 지정...새로운 제주관광 역사 만드는 여행플래너
[관광]제주 최초 가이드 지정...새로운 제주관광 역사 만드는 여행플래너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06.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최대 쏠라티 차량 보유...제주최고 드라이빙 가이드 모임
제주최초 남녀 25명의 수준급 높은 가이드 지정서비스 업체
추가요금 NO, 야근수당 NO, 기사식대 NO, 최고서비스 YES
안창현 대표 “고객 니즈 파악...늘 노력하는 여행플래너 될 것”
안창현 대표
안창현 대표

제주도 베스트 가이드들이 모여 만들어진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가 제주에 탄생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도의 다양한 컨텐츠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제주도 최초로 가이드를 지정하여 가이드와 고객과의 1대1 맨투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회사, 바로 제주여행플래너 회사이다.

안창현 대표는 기자와의 만남에서 "이들 가이드들은 수년간 자유여행만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주의 숨은 비경을 추천해주는 제주최고의 여행플래너“라며 ”고객님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여행플래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사계절이 푸른 환상의 섬 제주도에서 저의 여행플래너가 고객님들의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겠다”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1대1로 진행이 되고 있다. 처음 배정받은 담당가이드가 상담부터 예약 그리고 가이드까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기 때문에 그들을 진정한 여행플래너라고 부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여행을 강요받지 않고 내가 정말 원하는 데로 즐기고 싶다면 여행플래너에게 맡겨달라”고 당부했다.

여행플래너는 제주최대 쏠라티 차량을 보유하고 있고 제주 최고 드라이빙 가이드 모임과 제주최초 가이드 지정서비스 업체라는 점을 타 업체와 다르다는 점을 강조했다.

안창현 대표
여행플래너 가이드 모습

그럼, 여행플래너는 어떻게 이용하라는 것인가?

우선 홈페이지 네이버 등에서 여행플래너(http://jejutourplanner.com/index.php)를 검색해 들어가면 5개의 메뉴가 있는 데 회사소개 및 비전의 메뉴1을 보면 여행플래너의 신뢰도를 알 수 있다.

메뉴2에 나오는 가이드를 지정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가이드와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즉, 메뉴2 가이드부분을 눌러보면 25명의 베테랑 가이드와 이름, 차량 종류가 나열돼 있다.

여행하는 고객들의 인원수를 감안해 선택하면 여행하는 날 공항에서 바로 차량대기하고 있는 것이다.

가이드를 선택하면 여행 날짜 달력이 나온다. 그러면 자신들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진행을 할 수 있다.

또한 가이드 소개와 경력사항 그리고 자격증 관련 내용을 보고 자신이 원하는 가이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픈돼 있다.

그리고 댓글 등이 나오면 바로 기사들이 댓글로 답변을 하는 형식으로 돼 있어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이곳 여행플래너는 골프투어, 세미나, 올레길 & 등반, 자유여행, 친목단체, 가족여행까지 모두 동일한 요금으로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이다.

차량에 대해 성수기 비수기 개념 없이 가격이 동일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주 최고의 맛집과 관광지 입장료 등 인터넷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지 못할 시 100% 환불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곳 여행플래너는 유럽감성의 프리미엄 차량 쏠라티와 기동성 좋은 스타렉스로 여행을 안락하게 해주고 있으며 쏠라티보다 조금 더 넓은 미니버스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여행이 가장 좋은 점은 육지보다 차량가격이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다. 이곳에서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은 최대 14명까지 탑승이 가능한데 부가세포함 및 카드결제 가능하며 총합 금액이 20만원이다.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

#쏠라티란? 유럽감성의 프리미엄 차량 쏠라티는 유럽인들의 체형에 맞게 만들어져 2미터가 넘는 실내높이에 웬만한 장신이 탑승해도 고개를 숙이지 않고 움직일 수 있는 넓은 실내공간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좌석배치 또한 넉넉하고 시트백이 조절되니 장거리 운전에도 편안한 승차감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그런 이유로 현재 제주도에서 솔라티 차량이 예약률 1등인 것이다. 카니발 및 스트렉스 승합차는 최대 9명까지 탑승가능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
승합차 카니발 & 스타렉스

특히 소형버스(레스타)는 최대 20명까지 탑승가능하며 22만원이다, 15명이상 이용시에는 쏠라티보다 조금 더 넓은 미니버스가 제격이다.

45인승 대형버스는 최대 45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단체여행이나 회사 워크샵 및 대가족 여행시 쾌적한 45인승 버스가 제격이다.

단체골프도 3조 이상은 대형버스로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지인과 기사가 뽑은 추천 맛집이 이곳 여행플래너에는 탑재해 있다. 선택은 자유지만 제주시 서부권과 동부권, 서귀포시 서부권과 동부권으로 맛집들이 연결되어 있다.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
소형버스 레스타

또한 고객 선호도 최상의 관광지와 비경도 지도와 함께 탑재해 있는 데 조용한 곳으로 안내도 가능하다. 그야말로 자유로운 여행지를 원하면 아무 곳이나 모셔다 드린다고 했다.

프리미엄 쏠라티 16인승 차량
45인승 대형버스

안 대표와 만나 이야기를 하던 중 마지막으로 안 대표에게 “안 대표는 머잖아 제주의 새로운 관광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말한 이유는 직원에 대한 사랑이다.

직원들을 믿고 최고의 가이드와 함께 직원들의 복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자기만의 아닌 함께 더불어 살아가려는 모습에서 신뢰가 생기고 고객들도 그러한 뜻을 알아 여행업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 확신했다.

직원들이 돈을 벌면 자동적으로 고객들에게 잘하게 되는 것이다.

직원들이 돈을 벌게 하는 시스템으로 제주 관광의 역사를 만드는 안대표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서 제주에 사는 한사람으로서 가슴이 따뜻해졌다.

제주의 관광의 흐름을 바꾸고 있다. 제주는 진화하고 있는 중이다. 이들 여행플래너의 신선한 기회과 계획으로.

*여행플래너 홈페이지: http://jejutourplanner.com/index.php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