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서귀포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이하 ‘도선관위’라 함)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투표소 21곳을 확정·공고했다.
제주특별자치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도토론위’라 함)는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각 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

제주특별자치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도토론위’라 함)는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각 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에 따라 제주시갑선거구에서 2명, 제주시을선거구에서 3명, 서귀포시선거구에서 2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공영방송사 등(KBS제주, 제주MBC, JIBS)을 통해 중계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debates.go.kr)와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도토론위 관계자는 후보자토론회는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 자질 등을 비교·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유권자들이 관심을 갖고 시청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