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기철 22대 총선 출사표 ..."꿈과 희망이 있는 서귀포시를 만들 것"
국민의힘 고기철 22대 총선 출사표 ..."꿈과 희망이 있는 서귀포시를 만들 것"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철 예비후보
고기철 후보

사랑하는 서귀포 시민 여러분!

국민의힘 22대 국회의원 후보 고기철입니다.  

지난 24년간의 민주당 독식을 종식 시키고, 서귀포의 증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8년간의 일당 정치인으로 인해 지연된 제2공항 건설에 대한 도민갈등을 해소 하겠습니다.  8년간 잃어 버린 정치적 시간과, 멈춰버린 서귀포시 발전 엔진을 정치 교체를 통해 되살리겠습니다. 제주 제2공항 건설을 통해 서귀포시 지역균형 발전과 서귀포시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제주 감귤산업을 국가관리 체제로 확대하는 ‘감귤산업 진흥법’ 제정을 통해, 밀감나무를 다시 대학나무로, 만들겠습니다. 

또한 외면당하고 있던 제주의 해상 물류체계 개편을 통해 제주 물류체계를 국가와 지자체 관리하의 선진 물류 체계로의 기반을 조성하고 반드시 실현 시키겠습니다.  

윤석렬 정부의 제주 1호 공약인, 관광청 유치 년300일 이상이 가능한 제주 서귀포 해안라인을 활용한 해양레져관광거점도시 지정을 통해 서귀포시의 새로운 관광중흥기를 열겠습니다. 아시아 해양 아시안게임 유치 및 마리나 미항 조성을 통해 대한민국 관광1번지 서귀포의 위상을 되찾아 오겠습니다.

서귀포 동서에 교육발전특구 지정으로 꿈과 희망이 있는 서귀포시를 만들겠습니다.

저 고기철 이제 여러분들을 위해 출사표를 던지겠습니다.

믿어 주시면 달리겠습니다. 고기철이 꼭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