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갤러리원 초대 안기순 개인전 'Life & Flight'
[전시]갤러리원 초대 안기순 개인전 'Life & Flight'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7일(수)-4월 30일(화) 갤러리원

생명과 비상을 담다
알, 알(egg)은 부활과 생명의 상징이면서 생명을 창조하신 절대자의 섭리에 의하여 끊임없는 순환으로 이어지는 생명의 역사이기도 하다. 즉, 알은 일회성과 영원성을 동시에 갖고 있다.

알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역사적 존재이기도 하다. 알은 충만'한 소우주이며 알을 깨고 나옴으로써 대우주와 만나게 된다. 이 만남을 통해 영원으로부터 온 생명력(Life force from the eternity)*을 얻는다.

새벽 일출의 시간을 배경으로 우주 안에 있으면서 또한 우주이기도 한 알과 함께 팽팽한 긴장감 있는 선으로 표현된 또 다른 알로 함께 비상(Fight)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작업은 컴퓨터그래픽인 일러스트레이션과 사진을 매체로 작업한 회화이면서 사진의 동류이기도 하다. 시대적으로 그림이나 예술작품들은 동시대의 가장 새로운 기법과 첨단 재료를 사용해왔다.

나 또한 작금의 새로운 표현수단을 사용면서 그동안 도전했던 경험들을 자양분 삼아 작업하였다. 나는 여전히 도전하고 꿈을 꾸는 청년이다.
작가노트에서

갤러리원 초대 안기순 개인전 'Life & Flight'이 오는 3월 27일(수)-4월 30일(화) 갤러리원(청와대 입구/ 종로구 팔판길 1-12)엣 열린다.

갤러리원은 국내외 유수의 작품을 선별, 소개하며 작품을 통해 기업과 CEO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안기순 작가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 졸업/ 개인전 9회 및 그룹전 80여회(한국, 독일, 미국, 홍콩 등) / 2013 한국미술작가 대상 수상 / 현대미술작가 100인 화집 / 세계수퍼모델 심사위원 / 예화랑 큐레이터 / 영문미술잡지 'AceAri cover story arist 현재 윤우디앤씨 대표, 사랑의교회 아트디렉터, 한울회, 서초미술협회, 이어도 문학회 회원, 제주앤뉴스 칼럼 기고 작품소장 부띠크모나코 BD(서울 강남역), (주)JOIN BD(수원), 사랑의교회(서울 서초동) 외 다수 홈페이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