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삼 제주시장, 예일대 아카펠라 그룹 공연 참석
강병삼 제주시장, 예일대 아카펠라 그룹 공연 참석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ciety of Orpheus and Bacchus 열려
“나보다 남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배려하며, 평화와 화합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강중열 제주아트센터장
강중열 제주아트센터장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20일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린 예일대 아카펠라 그룹 the SOBs 콘서트 <평화와 화합>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공연을 관람했다.

예일대 아카펠라 그룹은 이날 공연에서 Ja, vi Elsker Dette Landet(네, 우리는 이 땅을 사랑합니다) 곡을 시작으로 홀로 아리랑(한국민요), Who’s Lovin’ You(누가 너를 사랑하나) 등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여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나보다 남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배려하며, 평화와 화합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관객 여러분 모두 공연장을 가득 채울 천상의 목소리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일대학교 Society of Orpheus and Bacchus(SOBs)는 1938년에 결성돼 8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카펠라 그룹으로 1년에 4번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평화와 화합 – Peace and Unity’을 주제로 평택, 파주, 제주 등을 아우르는 대한민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