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사진공감, 제5회 사진전 '숨결'
[전시]사진공감, 제5회 사진전 '숨결'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일부터 서귀포 긍정동커피 갤러리(중정로 34)에서

시원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 
봄의 기운이 완연해지는 삼월에 전시를 하게 되어  꽃향기 따라 불어오는 봄바람 만큼이나 다들 설레고 있다

숨결 따라 떠나는 힐링 여정, 나무는 연두빛으로 싹을 틔우고 꽃들은 봄을 노래한다. 지저귀는 새소리와 함께 하는 그림같은 아름다운 풍경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약동하는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그렇게 자연에 스며들어 봅니다.

바쁜 일상속 모든 걸 뒤로 하고 미래를 향한 자연은 언제나 환하게 반기며 아낌없이 내어주는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하고 힐링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가득 받으며 자연은 지친 삶 속 잠시 쉴 수 있는 마음의 안식이며 힐링임을 강조하며 참여작가들은 전시참여의 마음을 전했다

갤러리에서 느끼는 자연의 숨결로 떠날 준비 되셨나요.

사진공감 4회 전시작은 오는 4월 1일~ 14일까지 표선 아토갤러리에 초대전을 가진다.

어느덧 사진공감 다섯 번째 전시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네이버 밴드 사진공감(회장 오수진)은 전국에서 모인 13인의 작가들이 서로 다른 색으로 담아낸 그림같은 풍경속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오는 3월 23일부터 서귀포 긍정동커피 갤러리(중정로 34)에서 '숨결'이라는 제목으로 자연의 숨결을 따라 떠나는 감동사진전 '다시, 자연 속으로'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참여작가들은 사진공감 리더이며 제주 반디로 파리 초대전을 연 오수진 작가를 비롯해 제주4.3 잃어버린마을 등 제주민의 삶과 애환을 담는 서정희 작가, 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장 하영삼 작가, 건국대 미래교육원 이수민 외래교수 및 드론작가이며 한국환경저널 은기호 본부장, 제주향토 작가인 제주인포커스 고창주 회장, M모드 구길현, 산악사진가 박현숙 등 다양한 색으로 만난다.

오수진 회장은 "바쁜 일상속  모든 걸 뒤로 하고 자연은 언제나 환하게 반기며 아낌없이 우리에게 선물을 준다"며 "전시를 통해 자신의 현재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를 통해 모두 이곳으로 떠나고 싶다는 평화로운 힐링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참여작가 
고창주/구길현/김영주/박영희/박현숙/서정희/신미영/오수진/은기호/이수민/조희숙/최병녀/하영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