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삼 제주시장, 설 명절 나눔 후원자에‘ 감사 서한문 ’보내
강병삼 제주시장, 설 명절 나눔 후원자에‘ 감사 서한문 ’보내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1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탁 2억 6,238만 원, 저소득층 5,824가구, 복지시설 143개소 위문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
제주국제공항 주변 임시개통에서 31일 내일부터 완전 개통을 전하는 강병삼 제주시장
강병삼 제주시장

제주시는 2월 19일, 지난 설 명절에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후원자 47명에게 감사 서한문을 보냈다.

감사 서한문은 아름다운 나눔과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기부한 개인․기업․단체 등에게 보내졌다.

제주시는 1월 15일부터 2월 8일까지 사랑나눔 지원 창구를 운영한 결과 총 188건에 2억 6,238만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기탁받은 후원금과 물품은 저소득층 5,824가구와 사회복지시설 143개소에 지원됐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를 표하면서, 베풀어 주신 온정은 우리 지역의 어둡고 그늘진 곳을 환히 밝혀 주는 등 많은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했다”고 전하면서 “제주시에서도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해 행복하고 촘촘한 복지 구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는 매년 설, 추석 명절마다 성금, 쌀, 라면 등을 후원자들로부터 기탁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별첨] 감사 서한문

2024년 설맞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제주 시정에 보내주시는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베풀어 주신 온정은 희망의 빛이 되어, 우리 지역의 어둡고 그늘진 곳을 환히 밝혀 주었으며, 많은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새해 우리 시는 귀하의 정성에 힘입어, 민생 안정을 위한 현장 중심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치면서, 행복하고 따뜻한 제주시 구현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OOO 님의 사랑과 온정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2월

제주시장 드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