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위성곤 예비후보 20대 김수빈· 강현빈 청년대변인단 구성
서귀포시 위성곤 예비후보 20대 김수빈· 강현빈 청년대변인단 구성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감없는 청년 목소리 전달…“서귀포의 새로운 미래를 꿈꾸도록 할 것”
위성곤 국회의원
위성곤 국회의원

22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위성곤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거운동본부에 청년대변인단을 구성했으며, 가감없이 청년의 목소리가 제대로 정책에 반영되는 선거를 치르겠다.”고 밝혔다.

청년 대변인으로는 김수빈씨와 강현빈씨로 둘 다 2000년생이다. 김수빈 청년 대변인은 서귀포여고를 나와 제주대학교 재학 중이다. 의원실 인턴으로 활동하다 청년대변인단으로 합류했다. 강현빈 청년대변인은 서귀포고를 졸업했으며 제주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청년대변인단 앞으로 청년 간담회 기획을 비롯해 청년 정책 수립 과정에도 참여하게 된다. 청년유권자들과 함께하는 선거참여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김수빈 청년 대변인은 “청년대변인으로 임명되어 영광스럽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위성곤 후보의 비전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후보에게도 청년들의 목소리와 의견을 가감없이 전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현빈 청년 대변인은 “청년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고민을 잘 이해하는 위성곤 예비후보의 대변인으로서 청년들과 소통하며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데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위성곤 예비후보는 “청년 대변인으로 수락해 준 두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제주를 떠나는 청년들이 아니라 서귀포와 제주에서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확실한 청년 정책을 수립,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