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이재명, 문재인 구속하라
[전문]이재명, 문재인 구속하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11 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제253차 태극기 집회 성명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이재명, 문재인 구속하라 !
한국경제 망치는 민노총 해체하라 !
12월 9일(토) 12시 30분, 서울역 광장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오늘은 거짓촛불세력의 온갖 가짜뉴스와 선동 그리고 조작으로 시작된 국회의 불법탄핵소추안이 가결된 지 7년이 되는 날이다.

이제 국민들은 거짓촛불의 조작과 선동, 가짜뉴스가 모두 거짓임을, 불법 탄핵이 잘못되었음을 알고 있다.

그러나 국회는 또다시 거대 양당의 정략과 파행으로 민생을 철저히 외면하고 내년도 정부 예산안 처리 법정시한을 넘겼다.

경제, 무역, 국방, 과학기술, 문화 등 사실상 전 분야에서 세계적 강국으로 우뚝 선 대한민국이 미래를 준비하고 세계 각국과 경쟁하는 중대차한 시기에 오히려 정치권이 대한민국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다.

국회에서 내년도 예산안 처리가 지연되면, 정부부처,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산하기관 등에서 정상적인 사업추진이 어렵게 되고 졸속 집행, 행정력 낭비 등 막대한 유·무형의 사회적 손실이 발생한다.

또한 예산안 처리가 지연되면, 정부의 도움이 보다 절실한 서민의 불편은 더욱 커지고, 지역경제 활성화는 더디게 되어 그 피해는 우리 경제와 우리 국민에게 돌아가게 되는 것을 국회의원들은 정녕 모른단 말인가?

어떻게 거대 야당의 당대표 방탄으로 온갖 탄핵을 남발하고 쌍특검이라는 걸 밀어붙일 수가 있단 말인가? 국민을 바보로 아는 것인가?

지금 대한민국 국회는 제정신이 아니다. 썩어도 단단히 썩었다. 더 늦기 전에 썩어빠진 대한민국 국회를 완전히 뜯어 고쳐야 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의 분신이라는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이 정치자금법 위반과 뇌물 혐의로 징역 5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구속 수감됐다.

사실상 대장동의 판도라 상자가 열린 셈이다. 역대 야당의 당대표 중 이렇게 파렴치하고 부정부패한 당대표가 있었단 말인가?

문재인은 또 어떤가? 문재인 독재정권 5년간 탈원전, 소득주도 성장, 민노총 천국, 9.19 군사합의 등 얼마나 많은 반대한민국 정책을 남발하여 대한민국을 벼랑 끝으로 내몰았는가?

이제 대한민국을 정상화하고, 국회를 정상화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부정부패 이재명과 여적죄 문재인을 반드시 구속시켜야 한다.

또한 대한민국 경제를 망치는 민노총을 즉각 해체시켜야 한다.

민노총은 대한민국 청년의 희망을 빼앗고 청년의 일자리를 빼앗고 기업과 자영업자 위에 군림하는 폭력 집단으로 전락한지 이미 오래 되었다.

건설현장에서 폭력을 일삼는 민노총 노조, 집단 괴롭힘도 불사하는 민노총 택배 노조, 정치파업과 친북 행태를 일삼는 민노총 노조, 고용세습 등 특혜 채용을 일삼는 민노총은 반드시 해체되는 것이 우리 청년들의 미래를 지키는 길이다.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자유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부정부패 이재명과 여적죄 문재인의 즉각적 구속을 촉구한다.

또한 대한민국 경제를 망치는 민노총 해체를 강력하게 요구한다.

아울러 정략과 파행을 일삼아 내년도 예산안 처리를 지연시키고 민생을 철저히 외면하고 있는 여야 정치권을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할 것을 다짐한다.

부정부패 이재명을 즉각 구속하라 !

9.19 군사합의 여적죄 문재인을 즉각 구속하라 !

대한민국 경제를 망치는 민노총을 즉각 해체하라 !

민생을 외면하는 정치권을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하자 !

2023년 12월 9일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및 당원 일동
천만인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운동본부 회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