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제주사업소, 떡국떡 기부
한전KPS제주사업소, 떡국떡 기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07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통해 도내 보육원에 기부
-초록우산 통해 도내 보육원에 기부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사진 1) 5일(화)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전KPS(주) 제주사업소(소장 박동재) 는 지난 5일(화)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를 통해 떡국떡과 가래떡 113kg(75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더불어 반부패 청렴 홍보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도내 보육원 아동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갓 뽑은 가래떡 35봉지와 떡국떡 40봉지를 후원하였다. 후원한 떡은 제주도내 보육원에 전달되어 건강한 급식으로 사용되었다.

박동재 소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보육원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물하고자 직원들과 마음을 모으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전KPS(주)제주사업소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전KPS(주)제주사업소는 1989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억 8천 8백여만 원을 후원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혹서기 극복을 위한 냉방기 구입비 400만원을 지원하고, 9월에는 재학생 교복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슈에 따라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청렴사회 구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