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다 모여" ... '성산읍 문화누리 어울림 한마당 축제' 진행
"동아리 다 모여" ... '성산읍 문화누리 어울림 한마당 축제'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1.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토), 성산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에술공연팀 향연

한해를 마무리하는 겨울의 초입 문턱에서 문화동아리팀들의 장기자랑과 한마당 축제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성산읍과 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는 18일(토), 성산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성산읍 문화누리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길트기 ▲개회식▲내빈소개▲국민의례▲개회선언▲개회사▲격려사, 축사가 이어지고 2부 행사로 ▲동아리 공연▲축하공연 등 다양하게 이어진다.

이날 공연 순서로는 ▲수산생활체조팀 / 생활체조 ▲실버라인댄스일출동아리 / 라인댄스 ▲성산읍생활개선회난타 동아리 / 난타 ▲제주성산한마음민속회/ 제주민요▲성산리마을 난타팀 / 난타 ▲댄스동아리 라인 / 라인댄스▲초청가수 공연이 이어진다.

또, ▲성산리요가회 실버틸 / 라인댄스 ▲신산부녀회 한국무용동아리 / 한국무용 ▲온평생활체조 동아리 / 생활체조 ▲온평해녀난타 / 난타▲성산일출봉농협 문화동아리 / 라인댄스 ▲성산리요가회(에어로빅) / 에어로빅 ▲조정가수 공연으로 마무리 된다.

고봉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저물어 가는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관내 문화에술 동아리팀이 한 자리에 모여 문화공연을 펼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많은 팀들의 그동안 연습과 땀, 노력에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