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양천구립실버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
[공연]양천구립실버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9.10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19:30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서
'Beautiful life(아름다운 인생) 주제로
장윤주 회장
장윤주 회장

바람이 선선해지는 가을 저녁,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양천구립실버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양천구청(구청장 이기재) 주최, 양천구립실버합창단(회장 장윤주) 주관으로 9오는 15일 19:30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Beautiful life(아름다운 인생)'이라는 주제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지휘 김귀철, 반주 김혜정, 테너 이원용, 첼로 홍지영, 사회 민경화, 퍼커션 고동현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장윤주 회장은 "이번 연주회는 'Beautiful life'이라는 제목처럼, 기쁜 날, 힘든 날, 슬픈 날, 우리가 사는평범한 날 모두가 아름다운 인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2019년 창단한 우리 합창단은 어려운 순간도 많았지만, 노래로 구민과 희노애락을 함께나누자는 마음 하나로 많은 무대에서 서로 다른 목소리를 맞추고 다채로운 색을 입히며 성장해 왔다"고 토로했다

이어 "봄부터 흘린 땀방울이라는 씨앗이 싹을 틔우고 가뭄과 폭염을 꿋꿋이 이겨내며 정기연주회라는 열매를 거두는 일련의 시간이 찰나처럼 느껴지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귀철 지휘자님, 김혜정 반주자님을 비롯해 단원여러분이 묵묵히 함께 해준 덕분"이라며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한다. 또한 이번 연주회를 위해 아낌없는 도움을 주신 양천구 이기재 구청장님을 비롯해 문화체육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연주회 티켓은 전석 무료이다.

문의 02 2620 3405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