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하트시그널 자극하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고메 스페셜”
제주신화월드, 하트시그널 자극하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고메 스페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2.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디저트부터 스페셜 디너, 칵테일까지… 로맨틱 미식 데이트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지, 베로나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이탈리안 코스 요리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연인들의 하트시그널을 자극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랜딩 델리 -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랜딩 델리 -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먼저 ‘랜딩 델리’에서는 2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프랑스산 라즈베리 리치 퓌레를 활용해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는 하트 모양의 무스케이크는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기에 제격. 프랑스 명품 초콜릿 ‘이브뚜리에’ 기프트 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로맨틱 디너를 준비하고 있다면 고품격 라이브 쿠킹과 무제한 와인으로 타 뷔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혹은 정통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라 벨라’를 추천한다.

[‘랜딩 델리 -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라 벨라 - 더 로맨틱’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라 벨라’는 오는 10일 오픈을 앞둔 제주신화월드의 신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이탈리아 북부 ‘베로나’ 출신의 미켈레 달 체로 셰프가 지휘봉을 잡았다. 사랑의 도시 출신답게 로맨스를 부르는 코스 요리 ‘더 로맨틱’을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에피타이저인 프로슈토 햄을 감싼 관자구이를 시작으로 트러플 버섯과 송아지로 속을 채운 하트 모양의 라비올리, 바질과 레몬 크림을 곁들인 랍스터구이, 와인 소스로 맛을 낸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와 초콜릿케이크 위에 에스프레소 젤라토를 얹힌 디저트로 마무리되며 페어링하기 좋은 로미오와 줄리엣 로제 와인도 함께 준비된다.

매주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제주신화월드의 인기 이벤트인 불꽃놀이도 관람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그 자체이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와인 라인업과 디저트 세션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카덴자 모스카토, 조지나 스파클링 쉬라즈 등 달큰한 과실향과 산뜻한 베리의 풍미가 느껴지는 스파클링 와인 4종을 추가하고 ‘랜딩 델리’의 라즈베리 하트 무스케이크 쁘띠 버전도 테이블당 제공한다.

미니 딸기 뷔페도 함께 마련되어 타르트, 마카롱 등 십여 종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S BAR’에서는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밸런타인데이 무드와 어울리는 부드럽고 강렬한 위스키 칵테일 또는 발렌타인 위스키를 곁들이기 좋은 햄 치즈 플래터와 세트로 선보인다.

요즘 대세 위스키로 로맨틱한 밤을 장식해보는 것도 좋겠다.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