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욱 후보, "증오와 혐오 정치 뛰어넘어 공존과 상생의 정치로 제주의 새로운 미래 열겠다"
김승욱 후보, "증오와 혐오 정치 뛰어넘어 공존과 상생의 정치로 제주의 새로운 미래 열겠다"
  • 뉴스N제주
  • 승인 2024.04.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제주시을 김승욱 예비후보
국민의힘 제주시을 김승욱 후보

증오와 혐오의 정치를 뛰어넘어 공존과 상생의 정치활동으로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국민의힘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 김승욱입니다. 제주의 미래를 위한 선택이 하루 남았습니다. 이번 총선은 앞으로 우리 삶의 변화를 위한 중대한 변곡점이 될 것입니다. 제주의 민생을 해결하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재확립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민생회복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 낮에 이도2동 유세 현장에서 일련의 소란이 있었습니다. 상대 정당을 지지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유세 중인 저희 캠프 선거운동원들에게 욕설과 폭행, 침 등을 뱉었습니다. 다행히 큰 피해는 없었고 현장 출동한 경찰에 의해 정리되었습니다.

민주주의 꽃인 선거일을 하루 앞두고 극단의 정치, 혐오의 정치가 제주 시민 사회 한가운데에 벌어져서 마음이 아픕니다. 민생 앞에는 여야가 없습니다. 정치는 오로지 국민 삶의 행복을 위해 존재합니다. 이제는 정쟁과 증오를 부추기는 문화를 바꿔야 합니다. 우리 정치가 상대를 증오하고 국민에게 정치 증오를 전파하는 일을 끝내지 않으면 이런 불안한 사건은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저 김승욱은 오로지 민생만 바라보며, 다양성과 공존의 정치활동을 해나가겠습니다. 증오의 정치를 타파하고 진영논리를 극복하겠습니다. 상식과 정의가 통하는 정치, 다양성과 공존의 정치를 통해 활력있는 민생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다하겠습니다.

1차산업의 고도화와 관광청 신설로 제주의 전통산업을 보다 더 발전시키고, 제주 구도심의 활성화와 동부권 신도시 개발로 청년이 일하기 좋은 도시, 제주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주 주민의 애로사항인 물류비 절감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진행하겠습니다. 아울러 제주의 저출생 문제 해소와 육아지원을 위한 정책을 집권여당 국민의힘과 함께 실천하겠습니다.

간절히 호소드립니다.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진실된 일꾼 기호 2번 김승욱을 지지해주십시오. 남은 선거운동 기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