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후보“48시간 릴레이 유세…마지막 1분 1초까지 최선”
위성곤 후보“48시간 릴레이 유세…마지막 1분 1초까지 최선”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권 심판과 더 큰 서귀포 위해 투표로 화답해 달라 !” 호소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8일과 9일 투표참여와 지지를 호소하는 48시간 릴레이 유세에 돌입했다.위성곤 후보는 8일 0시 서귀동 명동로 일대를 방문, 청년들에게 지지를 호소했으며, 이날 새벽 4시 30분 환경미화를 위해 가장 먼저 아침을 여는 노동자들을 만났다.위성곤 후보는 아침 인사에 이어 8일 오전부터 자정까지 뚜벅이 유세와 차량유세를 통해 서귀포지역 주요 상가와 골목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9일에는 서귀포 동지역 아침인사에 이어 낮 12시 서귀포오일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유세를 진행하며, 저녁 18시30분 초원사거리에서 윤석열 정권심판, 국민승리 총력유세를 진행한다.이어 선거운동이 허용된 마지막 24시까지 동홍, 서홍, 대륜, 대천 등 서귀포지역 상가들을 찾아 뚜벅이 유세 등을 통해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위성곤 후보는 “마지막 1분 1초까지 서귀포시민들을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잘못된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서는 투표만이 정답인 만큼 유권자로서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달라”고 호소했다.
위성곤 후보“48시간 릴레이 유세…마지막 1분 1초까지 최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8일과 9일 투표참여와 지지를 호소하는 48시간 릴레이 유세에 돌입했다.

위성곤 후보는 8일 0시 서귀동 명동로 일대를 방문, 청년들에게 지지를 호소했으며, 이날 새벽 4시 30분 환경미화를 위해 가장 먼저 아침을 여는 노동자들을 만났다.

위성곤 후보는 아침 인사에 이어 8일 오전부터 자정까지 뚜벅이 유세와 차량유세를 통해 서귀포지역 주요 상가와 골목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9일에는 서귀포 동지역 아침인사에 이어 낮 12시 서귀포오일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유세를 진행하며, 저녁 18시30분 초원사거리에서 윤석열 정권심판, 국민승리 총력유세를 진행한다.

이어 선거운동이 허용된 마지막 24시까지 동홍, 서홍, 대륜, 대천 등 서귀포지역 상가들을 찾아 뚜벅이 유세 등을 통해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위성곤 후보는 “마지막 1분 1초까지 서귀포시민들을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잘못된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서는 투표만이 정답인 만큼 유권자로서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