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올레축제귀포매일올레시장 일원서 개최
서귀포시, 올레축제귀포매일올레시장 일원서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12.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가요제, 4955 경품이벤트 등 3개 시장·상점가 이벤트 행사 개최
현광철 서귀포시 평생교육지원과장
현광철 서귀포시 경제일자리과장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12월 중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연말을 맞아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매년 연말에 개최되고 있는 올레축제가 12월 16일(금) 13시부터 20시까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각 시간대마다 다양한 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고 경품추첨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23일(금) 대정읍 모슬포 시계탑 상가거리에서는 청소년 가요제를 개최한다.

지난 9월 개최 예정이었다가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연기된 이번 행사에서는 각종 기념품 제공 이벤트 및 홍보부스 운영, 청소년 가요제 경연 등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2월 24일(토)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는 “오늘은 서귀포오일장가서 놀게” 행사를 개최한다.

12월 19일(월) 장날부터 오일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손님들에게는 경품권이 제공되고, 12.24.(토) 장날에 경품추첨이 실시되며, 이와 더불어 체험부스 운영 및 버스킹 공연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현광철 서귀포시 경제일자리과장은 “고물가․고유가․고금리 등 신3고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상점가 상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지역주민 및 관광객께서는 연말에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셔서 장도 보고 다양한 경품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