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후보, 27~28일 사전투표 동참 호소…“선거는 새로운 세상의 시작” 
오영훈 후보, 27~28일 사전투표 동참 호소…“선거는 새로운 세상의 시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5.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정권 축제의 장…2030 함께해 제주 미래 바꿉시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후보 정다운 청년 대변인 논평
오영훈 후보
오영훈 후보

제주도민 여러분,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와 함께 5월 27일~28일 이틀에 걸쳐 사전투표가 진행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발이 묶였던 대한민국과 제주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이후 첫 선거여서 그 의미가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민주주의의 꽃이라 불리는 선거는 참정권 축제의 장이 되어야 합니다.

이제 막 사회에 진출한 청년도, 정년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즐기는 어르신도 함께 즐기는 축제여야 합니다.

선거 참여와 투표권 행사는 우리 스스로 삶의 주인이 되었음을 일깨워주고 정치인도 부릴 수 있게 해줍니다.

도민 여러분, 인생은 선택하고 결정하는 날들의 연속입니다.

여러분의 투표가 그 선택의 지름길이요, 그 결정의 길잡이가 될 수 있습니다.

각 후보가 발표하는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들여다보고 곰곰이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후보가 누구인지, 도민들의 미래를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 판단해 투표하시면 됩니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일하는 도지사가 되고자 합니다.

상장기업 20개 유치·육성에서 제주형 생애주기별 돌봄정책까지 6대 핵심정책으로 제주 위기 극복에 나서겠습니다.

도민이 주체가 되어 지속가능한 환경의 가치를 지키고 혁신성장으로 민생경제의 안정도 이루게 하겠습니다.

진영과 세대를 뛰어넘어 각계각층과 소통하고 모두가 공감하는 도민 대통합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청년이 투표하면 청년 일자리가 창출되고, 어르신이 투표하면 어르신 노후가 편안해지고, 여성이 투표하면 여성이 안전한 사회가 조성됩니다.

도민 여러분의 투표로 제주의 미래를 바꾸고,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제주에 풍요와 번영을 가져오고, 제주의 가치와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오영훈 후보가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도민과 더불어 제주의 미래를 바꾸겠습니다.
                                    2022.5.27.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 대변인 정다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