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평화센터, ‘평화메신저’ 선물 SNS 이벤트
제주국제평화센터, ‘평화메신저’ 선물 SNS 이벤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4.0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개최된 우크라이나‧제주 ‘어느 하루의 기록’ 평화사진전 의미 확산 -
17일까지 SNS 참여자 중 추첨 통해 ‘평화메신저(에코백, 편지지, 카드, 연필3종)’세트 전달 -

제주국제평화센터(이하 ‘평화센터’)는 SNS 참여자를 대상으로 평화메신저(에코백, 편지지, 카드, 연필3종) 선물을 나누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화센터가 지난 4일부터 개최하고 있는 제주‧우크라이나 ‘어느 하루의 기록’ 평화사진전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화센터가 베르됭(프랑스) 세계평화센터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글로벌 평화도시 연대 공동 평화사업은 4일부터 17일까지 평화센터 기획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 3월 키이우(우크라이나)와 제주의 하루를 기록한 54점의 사진이 전시 중이다.

SNS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평화센터 공식 유튜브 구독 후 관련 영상에 댓글을 남기거나, 공식 인스타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평화메신저 세트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평화센터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17일까지 로비에 마련된 방명록 등에 평화메시지를 남긴 후 인스타그램에 평화센터 방문을 인증(태그)하면 5명을 추첨하여 기념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 예정이며 ‘평화메신저’평화센터 기념물 세트는 4월 말 개별 주소로 발송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주국제평화센터 공식 SNS(인스타, 유튜브)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6년 건립된 제주국제평화센터는 세계평화의 섬 제주의 지정 배경‧역사 등을 보여주는 상설전시실과 제주도를 방문한 세계 정상들의 모습이 담긴 밀랍인형 등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다양한 독서활동을 할 수 있는 베릿내 작은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도민, 경로자, 장애인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