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문, “모든 학교 정상 입학식과 등교수업 현장 지원 만전"
이석문, “모든 학교 정상 입학식과 등교수업 현장 지원 만전"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2.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주간기획조정회의 주재..."3월 등교수업 위해 공문 발송 최소화 및 자가진단키트 확보에 만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도내 권역별 학교장들과 함께 ‘학교장과 함께하는 제주교육 생생토크’(이하 생생토크)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석문 제주도교육감은 7일 오전 주간기획조정회의를 주재하고 3월 등교수업 위해 공문 발송 최소화 및 자가진단키트 확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석문 제주자치도교육감은 7일 오전 주간기획조정회의를 주재하고 3월 등교수업 위해 공문 발송 최소화 및 자가진단키트 확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석문 교육감은 “교원 인사 이후 학교 현장이 새 학년을 본격 준비하고 있다”며 “모든 학교 정상 입학식과 등교수업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학교 현장 지원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교육감은 “특히 2월 공문 발송을 최소화하기 바란다”며 “공문이 4~5월에 집중되지 않도록 공문 발송 관리를 엄정히 하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어 ”설 연휴 이후 PCR 검사가 아닌 신속항원검사로 바뀌었다“며 ”전국적으로 자가진단키트 물량 부족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정적인 새 학년을 대비하기 위해 진단키트 물량 확보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