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자동차공업사, 매년 상품권 기부하여 지역 아동 사랑 실천
경일자동차공업사, 매년 상품권 기부하여 지역 아동 사랑 실천
  • 뉴스N제주
  • 승인 2024.01.0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경조사로 받은 상품권 118만원을 초록우산에 후원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사진 1) 5일(금) 경일자동차공업사 신행화 대표(왼쪽)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상품권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사진 ... 5일(금) 경일자동차공업사 신행화 대표(왼쪽)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상품권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경일자동차공업사(대표 이의순, 신행화)는 지난 5일(금)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아동가정지원 상품권 118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상품권은 지난 1년간 경조사 등의 답례품으로 받은 것을 모아 마련되었으며 도내 저소득 아동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신행화 대표는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매년 상품권을 기부하며 지역 아동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신행화 대표는 "매년 상품권을 기부하다보니, 경조사에서 만난 지인들도 아이들을 돕는데 써달라며 상품권을 챙겨주는 이도 많이 생긴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이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상품권 기부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 대표는 초록우산 제주후원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경일자동차공업사의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