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균 회장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청년회 만들 것"
고성균 회장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청년회 만들 것"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2.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제24대 홍경수 회장, 제25대 고성균 회장 이취임식
오영훈 지사, 김경학 의장, 김광수 교육감, 위성곤, 송재호, 김한규 의원 등 참석
이상봉, 양경호, 김기환, 이경심, 홍인숙 의원 및 오홍식 제민일보 사장 등 참석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제24대, 제25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25일 오후 6시30분 한라대학교 한라켄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열정, 헌신, 봉사"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제24대, 제25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25일 오후 6시30분 한라대학교 한라켄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개식▲내빈소개▲국민의례▲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수여▲이임사▲ 2023년 선거직임원 소개▲정기이양 및 의사봉 전달▲취임사 ▲취임사▲재직기념패 및 기념배지 전달▲위촉패 전달▲격려사▲축사▲기념촬영▲폐식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주요내빈으로는 오영훈 도지사, 김경학 도의장, 김광수 교육감, 위성곤 국회의원, 송재호 국회의원, 김한규 국회의원, 이상봉 도의원, 양경호 도의원, 김기환 의원, 이경심 의원, 홍인숙 의원, 오홍식 제민일보 사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강순호, 고혁수, 김완석, 김원진, 이정택, 현창익 자문위원을 비롯해 강익상 연합청년회 초대회장, 현용주 역대회장을 비롯해 이승환 제주시 연합청년회, 허은구 서귀포시 연합청년회장 등이 참석했고 고정호 한림읍회장을 비롯한 제주시 26개 읍면동 연합청년회장과 강진용 대정읍회장을 비롯한 서귀포시 17개 읍면동청년회장 등 제주특별자치도 43개 읍면동연합청년회장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박주현 (사)부산광역시청년연합회장, 신기성(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장 등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자매교류 청년회 회원들과 고성균 취임회장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이임 회장인 홍경수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다행스럽게 코로나가 마무리되는 상황이라 오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응원해주신 모든 청년회 회장님 이하 회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자문위원님들고 회장단 및 감사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고성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참석해주신 많은 내빈들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청년회가 일어설 수 있도록 회장단과 함께 열심히 할 것"을 다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제24대, 제25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25일 오후 6시30분 한라대학교 한라켄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성균 취임회장, 홍경수 이임회장)

이어 "지난 한 해 동안 홍경수 회장님과 자문위원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올해도 더욱 분발해서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멋진 청년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오영훈 지사는 "코로나 19에도 최선을 다해주신 홍경수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고성균 회장님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제주미래를 주도하는 제주연합청년회의 역할을 기대하며 도정에서도 많은 기대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학 의장도 "구좌, 우도 지역으로 청년회 활동을 했는데 회장에 도전했지만 떨어졌다"며 "고성균 회장은 우도출신으로 회장에 당선되어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더욱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김광수 교육감은 "청년이 주도하는 실천하는 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인성교육을 시켜줄 수 있는 게기를 마련해줄 것"을 주문하며 "앞으로 청년회 활동에 교육청 차원에서 많은 도움과 협조를 할 것"을 약속했다.

위성곤, 송재호, 김한규 의원도 "위임하는 홍경수 회장과 취임하는 고성균 회장의 앞날에 많은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며 "청년회 활동을 통해 더 행복한 제주가 변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