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제주 현역의원들 혹독한 평가 이뤄져야..."
[이슈] "제주 현역의원들 혹독한 평가 이뤄져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9.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게메마씸', 문대림 전 이사장과 부상일 변호사 초청 제2탄 대담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 스타디움(제주시 중앙로 253 성진빌딩 5층)에서 제주에서 선거 때마다 낙선의 고배를 마셨던 공통점이 많은 문대림 전 JDC 이사장과 부상일 변호사 두 분이 대담을 가진 영상 제2탄이 15일 첫방송에 이어 17일 제2탄 "제주 현역의원들 혹독한 평가 이뤄져야..."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탔다.

뉴스N제주가 운영하는 유튜브 '게메마씸' 방송은 다가오는 추석, 두 정치인을 모시고 내년 총선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었다.

약 7개월로 접어든 총선에 대한 주요 흐름과 변수에 대해 문대림 전 청와대비서관과 부상일 변호사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영상을 보는 독자들에게 쉽게 이해가 되도록 접근했다.

이날 방송은 문대림 전 청와대 비서관, 부상일 변호사 하이라이트, 제주시 갑,을 전략공천에 관한 생각, 제주시 갑,을 현역의원 평가, 제주 현역의원들 재선 가능할까?라는 주제로 각자 생각을 토로했다.

첫방송에서 다소 긴장감을 가졌던 문대림 전 비서관은 시간이 흐를수록 자신의 견해와 유머스런 말도 함께 하면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부상일 변호사도 자신의 상대 후보였던 김한규 의원과 지난 선거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면서 앞으로 그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한편, 이번에 방송되는 유튜브 게메마씸은 유튜브 사이트에서 '게메마씸'을 검색하거나 '뉴스N제주'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메마씸 방송보기 :  "제주 현역의원들 혹독한 평가 이뤄져야..." - YouTube

방송 관계자는 '구독', '좋아요', '댓글' 등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는 제주어인 '게메마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쟁점이 되는 시사문제를 다루는 콘텐츠로 편성되고 있다. 특히 제주문화에 관한 관심을 두고 재조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