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소형 패키지 형태로 위치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나일론 일정 토크 힌지 출시
사우스코, 소형 패키지 형태로 위치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나일론 일정 토크 힌지 출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6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E6 일정 토크 힌지 라인을 확장해 작은 사용 공간을 위한 소형 나일론 버전을 선보인다. 사우스코 E6-50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45mm의 길이에서 4~16인치/파운드의 토크 범위를 제공하며, 사우스코의 표준 E6-50 힌지보다 65% 더 가볍다.

Southco의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 제품군은 동작의 전 범위에서 일정한 저항을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가 도어, 디스플레이 스크린 및 설치된 기타 장치를 원하는 각도(완전 열림, 완전 닫힘 또는 그 사이의 모든 각도)에 확실하게 고정할 수 있다.

튼튼한 나일론 및 스테인리스 강 재질의 새로운 E6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는 일정 토크의 이점과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을 작은 크기의 경제적인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소형 도어 및 패널에 적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다. 이 나일론 E6 시리즈는 대칭형 및 비대칭형 토크를 모두 제공하며, 어떤 사용 환경에서도 미적 완성도를 높인다.

사우스코의 위치 제어 힌지 제품군은 다양한 토크 범위, 크기, 재질로 제공되므로, 어떤 업종에서든 실제 사용 환경의 필요에 적합한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우스코 위치 제어 힌지를 사용하면, 일정한 작동력으로 안정적인 위치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 힌지가 적용된 장비 대부분의 수명 내내 별도의 조정 없이 확실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사우스코의 새로운 나일론 E6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는 부식에 강한 소형 패키지 위치 제어 솔루션이다. 작은 패널, 도어, 덮개 등을 열린 상태로 고정할 경제적인 마찰식 솔루션이 필요한 각종 분야에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uthco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웹사이트: https://southco.com/ko_kr_int/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