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 제주 벤처기업 다름인터내셔널 비건뷰티 브랜드 베르티 유럽시장 진출
[(사)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 제주 벤처기업 다름인터내셔널 비건뷰티 브랜드 베르티 유럽시장 진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티 제품 사진
베르티 제품 사진

제주 벤처기업 ㈜다름인터내셔널(대표이사 강인희)의 비건 뷰티 브랜드 베르티(VERTTY)가 유럽 첫 수출의 발을 떼며 현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베르티는 최근 슬로바키아로 베르티 티트리 스킨케어 라인을 수출했다. KOTRA 슬로바키아 무역관(관장 조세정)을 통해 첫 유럽 진출을 하게 된 다름인터내셔널 대표 강인희는 “INTERBEAUTY 전시회와 KOTRA 긴급 지사화 서비스 그리고 유통 파트너 (주)파파코스메틱의 도움을 통해 유럽 첫 수출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유럽 현지 시장 공략에 더 집중하며 K-BEAUTY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건 클린뷰티 브랜드 ‘베르티(VERTTY)’는 1020 세대 피부 고민부터 잦은 트러블로 걱정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티트리 라인 5종을 선보였으며 피부와 지구 모두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베르티는 슬로바키아 수출에 이어 네덜란드, 프랑스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일본, 동남아,  미국 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베르티의 글로벌 행보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