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2024 체육시설이용료 10%지원사업 4월 1일부터 시행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2024 체육시설이용료 10%지원사업 4월 1일부터 시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진성,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장 
신진성,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장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민간체육시설 이용료 할인 지원으로 제주도민의 생활체육 참여율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민간체육시설 업종 이용 시 NH농협카드, 제주은행 카드로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월 2만원 내)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제주도민들의 민간체육시설 이용을 통한 생활체육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오는 4월 1일부터 도체육회에 선정 승인된 민간체육시설업종 중에서 제주카드(신용,체크) 및 농협카드(NH신용,체크)로 이용료를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월 2만원 한도 내)를 카드사에서 체크카드는 결제일에 개인 통장으로 입금되고, 신용카드는 이용 시에 청구할인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선정업체 확인은 도체육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을 희망하는 업체는 제주도체육회에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면 현장 확인 후 은행통보로 확정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생활체육부(77-7143)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도체육회 신진성 회장은 “민간체육시설 이용료 할인을 통해 제주도민의 체육활동을 활성화하고 도민의 건강증진과 여가 시간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