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김희현 정무부지사 ..."제주 대표산업+지역경제의 버팀목인 관광산업 발전에 최선" 당부
[영상]김희현 정무부지사 ..."제주 대표산업+지역경제의 버팀목인 관광산업 발전에 최선" 당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1.10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사)제주특별자치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 신년하례회 성료

2024년 (사)제주특별자치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 신년하례회가 1. 9(화) 오후 7시 메종글래드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성황리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희현 정무부지사, 김경학 의장, 이승아 의원, 김경미 의원, 박호형 의원, 강성의 의원, 홍인숙 의원, 현지홍 의원과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과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강인철 제주관광협회 회장, 문순덕 제주여성가족원장을 비롯해 국내여행안내사협회 회원 및 유관기관 및 업체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희현 제주도 정무부지사는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기원했다.

김희현 부지사는 “관광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국내여행안내사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제주의 대표산업이자 지역경제의 버팀목인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올해도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 부지사는 “2024년 제주도정은 제주가 혁신의 바람을 타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관광 산업의 질적 성장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APEC 제주 유치에도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다음은 김희현 정무부지사 축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