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식 후보, 연동주민들에게 드리는 마지막 호소문 발표
양영식 후보, 연동주민들에게 드리는 마지막 호소문 발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5.3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영식 의원
양영식 후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양영식 후보(연동갑, 더불어민주당)는 지속가능한 연동을 위해서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고 마지막 호소문을 발표했다.

양영식 후보는 “지난 4년동안 의정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한 것을 살려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위기극복은 물론 새로운 일상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제주미래와 연동의 발전을 위해 일 잘하고 능력으로 검증된 양영식 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압도적인 지지로 연동의 자존심을 지켜주십시오.”라고 전했다.  

양영식 후보는 ▲청년행복주택 건립 및 청년예산할당제 도입 등을 통한 “청년이 행복한 연동”, ▲공공형 실내놀이터 설치 및 아이돌봄센터 조성 등을 통한 “아이키우기 좋음 MOM편한 연동”,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가 행복한 연동, ▲연동행정복합청사 건립을 통한 연동주민을 위한 문화·건강·카페 등 부대시설 확충, ▲연동내 저층형 저밀도 1종 일반 주거지역을 2종으로 확대함으로써 컴팩트 도시모델 실현,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지원 및 누웨모루 차없는 거리 축제 도입 등 문화 예술의 살아 숨쉬는 행복연동 조성 외에 골목길 노면 LED등 설치사업 확대 및 학교 주변 지중화사업, 범죄예방을 위한 CCTV 및 비상벨 설치 확대를 통한 안전한 연동 등을 주요공약으로 발표했다.  

끝으로 양영식 후보는 “지역주민들께서 한번더 기회를 주신다면 공약 이행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서 향후 100년을 내다볼 수 있는 연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마지막 호소문을 발표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