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2월 공감·소통의 날 행사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월 공감·소통의 날 행사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2.0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수) 오전 10시 의원회관 대회의실서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 출생) 40여명 직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월 공감·소통의 날 행사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월 공감·소통의 날 행사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경학)는 1일(수) 오전 10시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 출생) 40여명의 직원만 참석한 가운데 2월 공감·소통의 날을 개최했으며 행사내용은 내부 방송을 통해 전 직원이 우리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금번 개최된 공감·소통의 날은 일방적인 의장님 당부 말씀의 형식과 틀에서 벗어나 코로나19 등으로 지친 직원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사기진작을 위한 “치유콘서트”와 미래 주역이 될 밀레니얼 세대들의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과 육아 병행의 어려움, 결혼에 대한 가치관 등 현실적인 고민에 대하여 허심탄회한 대화가 이루어졌다.

공감·소통의 날에 참여한 직원들은 “의장님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서로 이해하고 공감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의 이야기를 말 할 수 있는 자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김경학 의장은 “2023년은 여러분들과 직접 소통하며 작은 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여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며“여러분들도 현실적인 어려움, 문제 등에 대하여 형식과 방법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이야기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