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규 선거대책위원회, 투표 독려 호소... "제주 미래 열어갈 김한규에게 투표해달라"
김한규 선거대책위원회, 투표 독려 호소... "제주 미래 열어갈 김한규에게 투표해달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규 선거대책위원회, 투표 독려 호소... "제주 미래 열어갈 김한규에게 투표해달라"
한규 선거대책위원회, 투표 독려 호소... "제주 미래 열어갈 김한규에게 투표해달라"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김한규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 현길호 의원입니다.
 
김한규 선대위의 여정을 도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왔습니다. 따뜻한 응원과 뜨거운 질책 모두 가슴에 새기고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엄중한 시국입니다. 경제성장률은 주저앉았고, 무역수지는 폭락했습니다. 물가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은행이자는 폭등했습니다. 청년들은 아이를 낳지 않고, 사회가 고령화되고 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에 먹고 살기 힘들다는 절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암울한 시국입니다. 대통령 측근들에게만 사법체계가 멈춰섰습니다. 장병의 죽음을 무마시키기 위해 수사외압을 자행하고도 아무도 책임지지 않고 있습니다. 대통령실 수석이 언론 앞에서 당당하게 회칼 테러 사건을 언급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제주 역시 비상한 시국입니다. 농민들은 신음하고 있고, 청년들은 제주를 떠나고 있습니다. 정부는 제주 공약을 이행하지 않고 제주 예산을 삭감해 지역 경제를 멈춰세우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는 제주의 발전방향과 미래 비전을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무능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제주를 지킬 김한규 후보를 선택해주십시오. 제주의 미래를 열어갈 김한규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8일 저녁 제주시청 앞에서 김한규 후보의 마지막 총력유세가 있습니다. 꼭 참석해주셔서 제주의 미래를 여는 여정에 동참해주십시오.
 
총선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김한규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선거운동원 그리고 자원봉사자 모두가 누구보다 성실하게, 진실하게, 절실하게 도민들께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한 표, 한 표에 선거 결과가 달려 있다는 심정으로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간절하게 호소드립니다. 이번 총선에서 과거로 회귀하는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미래로 나아가야 합니다. 더 크게 김한규 후보를 지지해주십시오.
 
자랑스러운 제주도민 여러분! 4월 10일, 한 분도 빠짐없이 꼭 투표해주십시오. 남은 선거운동 기간 끝까지 최선을 다해, 혼신의 힘을 다해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4.7.
김한규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 현길호 / 조직선대위원장 박호형 / 정책선대위원장 강성의 / 도민소통선대위원장 김경미 / 총괄상황본부장 한권 / 대외협력본부장 박두화 /홍보본부장 한동수 / 총괄조직본부장 홍인숙 / 비서실장 김기환 의원 / 공동조직본부장 문종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