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당대표 “보수대통합 통해 총선 승리해야”
조원진 당대표 “보수대통합 통해 총선 승리해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1.0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토) 11시 30분, 대구 본리네거리에서 태극기 집회
“좌파세력들의 좌경화 음모 반드시 저지해야”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이 2024년 새해 첫 태극기 집회를 6일, 대구 본리네거리에서 개최한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5일(금) 보도자료를 내고 “지금 우리는 위기의 시대이자 혁신의 시대에 살고 있다. 특히 지방소멸과 지방재정 악화로 인해 지방 위기의 시대에 살고 있다”면서 “더이상 정치권은 극단적인 대립과 혐오 정치로 국민의 가슴에 피멍을 들게 하지 말고 지방혁신과 깨끗한 정치개혁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우리공화당은 좌파세력들의 대한민국 좌경화 음모를 막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가 바로 서는 대한민국을 위해 용기있게 보수대통합에 앞장설 것”이라면서 “이제 국민의힘은 우리공화당의 용기있는 결단에 분명한 입장을 밝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당대표는 “우리공화당은 지방에도 사람이 잘사는 지방혁신, 지방발전 시대를 여는데 앞장 설 것”이라면서 “2024년은 성실하고 깨끗한 국민 여러분이 반드시 승리하는 한해를 만들자”고 말했다.

제255차 태극기 집회는 6일(토) 11시 30분, 대구 본리네거리에서 1차 집회를 연 후 거리행진 이후 성당중학교 앞에서 2부 집회를 하고 마칠 예정이다.

한편 조원진 당대표는 6일(토) 16시, 대구 달서구 성당동에 위치한 행복 새마을금고 4층에서 ‘이 시대의 정의 그리고 미래’출판 기념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