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어스(Save Earth)! 지구를 위한 필수템 텀블러!
세이브 어스(Save Earth)! 지구를 위한 필수템 텀블러!
  • 뉴스N제주
  • 승인 2022.06.02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친환경 캠페인 ‘글래드 어스(GLAD US)!’ 선보여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 캠페인 일환으로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친환경 캠페인 ‘글래드 어스(GLAD US)!’

무라벨 생수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다회용기를 제공하는 ‘투고(TO-GO) 박스 서비스’ 등 지속적인 친환경 활동 진행
지난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임직원 친환경 플로깅, 개인용 텀블러 지원 등 임직원 참여 기회 마련
지난 4월 22일 지구의 날 진행한 임직원 참여 친환경 플로깅
사진설명] 왼쪽부터 글래드 호텔이 진행하는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 캠페인, 글래드 어스(GLAD US)! 캠페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오는 6월 5일(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친환경 캠페인 ‘글래드 어스(GLAD US)’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 50주년을 맞아 지구를 뜻하는 어스(Earth)와 우리를 뜻하는 어스(us)의 발음이 동일하다는 점에서 착안, 모두가 글래드(glad)한 미래를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의 일환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캠페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글래드 어스 캠페인은 6월 한달 간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카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 등 총 3개 지점의 카페와 라운지가 참여한다.

먼저, 개인 텀블러를 지참 후 아메리카노 구매 시 5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테이크아웃 전용, 상시 진행). 이와 함께 글래드 텀블러 구매 시에는 레스토랑 식사권, 와인 무료 교환권,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이 담긴 랜덤 쿠폰을 100%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샵(GLAD Shop)에서 판매하는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다. 글래드 굿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무광 소재로 500ml 용량의 내구성이 높은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가격은 2만5,000원(세금 포함)이며 글래드샵(GLAD Sho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에도 이벤트는 동일하게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테이크아웃 음료 할인, 랜덤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2022년에도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캠페인 및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는 고객이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게 하는 ‘그린 카드 프로그램’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 무라벨 생수 제공, 그린 카드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안내문을 린넨 소재로 제작하여 세탁 후 지속 사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월에는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직원들의 셔츠와 앞치마를 객실 내에서 제공하는 무라벨 생수병으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제작, 다회용기로 투고 메뉴를 제공하는 ‘친환경 투고 박스 서비스’ 등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