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제주양돈농협, 설 맞이 이웃사랑 돼지고기 나눔행사
[나눔]제주양돈농협, 설 맞이 이웃사랑 돼지고기 나눔행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2.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양돈농협+(사)나눔축산운동본부,10일 오라노인주간보호센터 돼지고기 60kg상당 전달
고권진 조합장 “코로나19 장기화, 사회적 거리두기로 노인, 취약계층 이웃들에 도움이 되길"
제주양돈농협, 설 맞이 이웃사랑 돼지고기 나눔행사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공동대표 김태환, 하태식)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0일(수) 제주시 소재 오라노인주간보호센터에 방문 돼지고기 60kg상당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나눔은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진다"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공동대표 김태환, 하태식)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0일(수) 제주시 소재 오라노인주간보호센터에 방문 돼지고기 60kg상당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됐으며, 제주특별자치도 이승아 의원이 참석하여 이번 나눔행사로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다시 한번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고권진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홀로 명절을 보낼 노인,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양돈농협은 지난 3일에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간 연장됨에 따라 ‘희망의 정(情)’돼지고기 나눔행사를 (사)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함께 김만덕 기념관에 돼지고기 200kg 상당 전달해 이웃사랑 나눔의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