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 개최
제11회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 개최
제11회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 개최

서귀포시(감귤박물관)는 5월 한달동안 전국 초등학생 및 해당 연령에 해당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11회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제11회를 맞이하는 감귤박물관 공모전은 ‘제주감귤에 대한 자유로운 내용’을 주제로 동시짓기과 그림그리기 두 개 부문으로 접수받으며, 동시부문은 형식과 분량이 자유이고, 그림부문은 8절지로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 공모전에 참여하는 신청자는 감귤박물관을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도 제출도 가능하다.

참여작품들은 5월 31일(금) 접수 종료 후 심사하여 부문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을 결정하여 6월 5일(수) 발표할 예정으로 장려상 이상의 입상작에는 부상과 상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 공모전에 대한 사항은 서귀포시 문화예술포털 감귤박물관 누리집(https://culture.seogwipo.go.kr/citrus)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용희 서귀포시 관광지관리소장은“어느새 제11회를 맞이하는 감귤박물관 어린이 문예대회에 전국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감귤박물관을 홍보함으로써 제주감귤의 가치를 알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