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도서출판 더밝은세상, [신 인간 혁명] 출간
 [시간]도서출판 더밝은세상, [신 인간 혁명] 출간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8.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계인가, 파격인가? 기존의 관념을 뒤집는 발상 전환의 기적
[아래 신 인간 혁명 도서 표지 이미지]
[아래 신 인간 혁명 도서 표지 이미지]

출판사 더밝은세상이 기존의 보편적 관념을 뒤집는 신간 도서 [신 인간 혁명]을 지난 7월 20일에 출간했다고 밝혔다.

[신 인간 혁명]의 전체 내용을 함축할만한 시(詩) 한 편이 책 서두에 나타난다. 이 시를 잘 새겨보면 신(神)의 입장으로 인간 세상을 향해 던져진 섬뜩할 정도의 날카로운 메시지가 함축되어 있다. [ 신(神)의 입장으로 보아]라는 제목의 시다. 어찌 보면 종교적 색채가 진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어느 한 종교를 폄훼하거나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이 땅의 모든 종교가 샤머니즘에 근거한 [기복(祈福) 신앙]에 머물러 있음을 간파해야 한다고 역설한다.

더불어 [신 인간 혁명]은 만물의 영장이라는 인간으로서의 자만심과 편견, 그리고 무지와 몰지각에서 비롯한 이기주의와 향락 문화의 극치가 공산 주사파들의 공산 이념을 더하여 이 나라가 망하는 전조증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하면서, 그 치유의 방안으로 [전 국민 행복사업 계획서], [국가 개조 사업 계획서] 그리고 [고차원 기도]에 관하여 아주 쉽고도 간단한 방법론을 제시한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마음가짐, 마음먹기 나름 또는 발상의 전환이 먼저이고 그 과정만 잘 통과하면 도저히 불가능하게 여겨질 위의 3가지 거대한 과제가 순차적으로 자동 해결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도미노 이론은 "그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창대하리라"는 성경 말씀과도 일치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시력교정용 핀홀안경을 연구하는 대한핀홀연구소에서 펴낸 것으로 그 취지가 육신의 눈과 함께 영적 눈도 밝히라는 뜻에서 발간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오늘의 국민정신이 정치적 이념과 사상에 마취된 상태 – 코로나보다 100배나 더 지독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라 진단한다. 

다시 말해 인간 세상이 선(善)과 악(惡),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분별력이 실종된 인간성 상실의 사회가 되었다는 것이고 이를 회복하려면 우리의 입이 바로 화근이라는 사실을 직시하고, 그 입에서 나오는 총알과 같은 말 한마디를 순화시킬 [3초 뜸들이기 운동]을 전개하자는 것이고 그 결과는 가히 상상조차 할 수 없다고 하면서 진정한 배려의 사회, 그 기초 단위인 각 가정이 먼저 행복한 사회가 저절로 창조되는 것이니 국가 개조라는 대업도 저절로 해결된다고 강조한다.

그리고 마지막 장에서 다루고 있는 [고차원 기도]에는 가히 종교개혁에 버금가는 혁신 또는 변화를 촉구하고 있으며, 이 [신 인간 혁명]은 종교 또는 신의 존재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감겼던 눈이 떠질 만한 소식" 이라고 도서 관계자가 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