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환경교육포털 명칭 공모전
제주환경교육포털 명칭 공모전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9.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환경교육센터는 제주지역 환경교육 정보의 통합적인 제공과 관리를 위한 제주환경교육포털의 구축을 앞두고 제주환경교육포털의 상징성 과 지역성을 담은 독창적인 포털 명칭을 선정하고자「제주환경교육포털 명칭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환경교육포털은 제주지역 환경교육 정보의 통합적인 관리와 제공을 위해 구축될 제주환경 교육포털의 상징성과 지역성을 담은 독창적인 명칭을 선정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제주환경교육포털 구축 및 운영을 위한 목적이다.

공모주제는 ‘제주도 환경교육 통합정보플랫폼의 상징적 가치와 제주의 지역성을 전달할 수 있는 명칭’(참고 : 제주환경교육포털 주요내용)으로 참가대상은 제주도민(주민등록상 현재 제주 거주자)에 한한다.

접수기간은 9월 16일(목) ~ 2021년 9월 30(목), 18:00까지이며 발표는 10월 7일(목) 예정이다.(* (사)제주특별자치도 지속가능환경교육센터 홈페이지(www.jejueco.or.kr) 게시 및 개별 연락)

시상은 추후 공지에정이다.

*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시상식 개최 또는 개별적으로 시상금 전달 예정

제출방법은 참가신청서(※서명이 들어간 PDF 파일) 이메일 제출한다.
- (사)제주특별자치도 지속가능환경교육센터 (http://www.jejueco.or.kr)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
- 1인당 2건 이내 제출 가능,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제출 및 문의처
- 제 출 처 : ✉ wnsgurdpwl1@naver.com
- 문 의 처 : ☏ (064)722-9431~2 (제주특별자치도환경교육센터 사무국)
시상내역을 보면 최우수상 1인 지역화폐(탐나는전) 50만원, 우수상 1인 지역화폐(탐나는전) 30만원, 장려상 2인 지역화폐(탐나는전) 각, 10만원을 시상한다.
※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심사일정 : 2021년 10월 6일(수)
○ 결과발표 : 2021년 10월 7일(목) 예정
○ 심사기준 : 이해용이성, 상징성, 지역성, 독창성

기타 응모는 1인당 2건 이내로 제한하며, 선정 및 시상은 1인 1건씩만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동일 명칭이 다수일 경우, 우선 접수 및 제안 사유 등을 고려하여 하나의 응모작만 인정한다. 접수된 작품은 미발표된 창작물로서 타 공모전 수상작, 합성, 모방 작품이 아니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 수상을 취소할 수 있다.

모전에 출품된 응모작의 저작권은 저작자인 응모자에 있으나, 응모 자가 수상작에 대해 시상금을 지급받는 경우 저작재산권은 제주특별 자치도환경교육센터에 귀속된다. 모든 출품작은 지적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출품자에게 있다.

심사결과 해당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건 수를 조정하거나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환경교육센터의 결정에 따르며, 공모 전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는 위의 모든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