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초, 여름방학 중 연극교실과 창의교실 운영
일도초, 여름방학 중 연극교실과 창의교실 운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8.0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도초등학교(교장 고종희)는 7월 26일(월)부터 7월 30일(금)까지 5일간 여름방학 중 연극교실과 창의교실 운영을 운영하였다.□ 연극교실은 4~6학년 연극동아리 학생 16명이 참여하여‘신체 소리극 만들기’라는 주제로 △소리찾기 △신체표현 △대본 읽기 △역할나누기 △연습하기 △발표하기 등으로 구성하여 3일 동안 이루어졌다. 연극 교실에 참여한 한 6학년 학생은“금도끼, 은도끼를 신체소리극으로 만들어 친구들과 연습하면서 발표하기 까지의 과정을 할 수 있어서 성취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 창의교실은 3~6학년 학생 중 신청자 15명이 참여하여‘우주와 나’라는 주제로 우주에 대해 알아보기, 물로켓 만들고 쏘아보기 등으로 구성하여 2일 동안 이루어졌다. 창의 교실에 참여한 한 5학년 학생은“물로켓 만드는게 어려웠지만 교장선생님이 도와줘서 잘 만들 수 있었고, 로켓을 만들고 쏘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즐거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일도초, 여름방학 중 연극교실과 창의교실 운영

일도초등학교(교장 고종희)는 지난 7월 26일(월)부터 7월 30일(금)까지 5일간 여름방학 중 연극교실과 창의교실 운영을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연극교실은 4~6학년 연극동아리 학생 16명이 참여하여‘신체 소리극 만들기’라는 주제로 △소리찾기 △신체표현 △대본 읽기 △역할나누기 △연습하기 △발표하기 등으로 구성하여 3일 동안 이루어졌다. 연극 교실에 참여한 한 6학년 학생은“금도끼, 은도끼를 신체소리극으로 만들어 친구들과 연습하면서 발표하기 까지의 과정을 할 수 있어서 성취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창의교실은 3~6학년 학생 중 신청자 15명이 참여하여‘우주와 나’라는 주제로 우주에 대해 알아보기, 물로켓 만들고 쏘아보기 등으로 구성하여 2일 동안 이루어졌다.

창의 교실에 참여한 한 5학년 학생은 “물로켓 만드는게 어려웠지만 교장선생님이 도와줘서 잘 만들 수 있었고, 로켓을 만들고 쏘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즐거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