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진정 성분 대명사인 식물성인 쑥, 티트리, 녹차, 센텔라 등 주요 성분 활용
이종민 대표"불필요 성분 배제 저자극 기초화장품 ‘쑥티녹센 토너&세럼’ 관심"
피부를 가꾸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10년만 지나도 피부나이에 큰 차이가 나게 된다.
그러나 아무리 가꾸고 싶은 사람도 피부가 너무 민감하면 관리를 하지 못하고, 또 관리를 하지 못하니까 건강하지 못해서 더 민감해지는 악순환이 발생한다.
자신의 피부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수 있는 ‘5월의 싱그러움을 연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메이’가 순한 기초화장품 라인인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을 출시했다.
디어메이는 이러한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는 소비자들의 악순환을 끊고 건강한 피부사이클로 돌아 올 수 있도록 완전 무자극의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을 개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신제품들은 피부진정 성분의 대명사로 가장 유명한 성분들 중 식물성인 쑥, 티트리, 녹차, 센텔라 등을 주요 성분으로 활용했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인 ‘그린라인 미라클 마이들 토너’는 PH5.5~6의 약산성 제품으로 각질 케어나 수분충전, 집중케어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휴먼피부임상시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세럼’은 고농축 워터젤 타입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에 대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을 하기 전 사용하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화장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사용해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나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을 기획한 이종민 ㈜자연이치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5년을 근무한 화장품 베테랑이다.
그는 "마스크 트러블 등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가 늘어나면서 세계적으로 저자극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상태"라며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기초화장품 ‘쑥티녹센 토너&세럼’이 민감한 피부의 건강한 턴오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본 기초라인 외에도 매트한 고착색 립틴트, 재미있게 커스터마이징해 쓸 수 있는 가성비 파우더팩트, 끈적이지 않고 매트한 선크림 등 재미있고 합리적 가격의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