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여름 보양식 ‘제주 장어 정식’ 선보여
WE 호텔 제주, 여름 보양식 ‘제주 장어 정식’ 선보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5.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호텔 제주, 여름 보양식 ‘제주 장어 정식’ 선보여
WE 호텔 제주, 여름 보양식 ‘제주 장어 정식’ 선보여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로 잃어버린 미각과 건강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식 ‘제주 장어 정식’으로 기력이 허해지기 쉬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세요

제주도는 이국적인 에메랄드 바다 빛과 신선한 해산물, 아름다운 해안도로 등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호캉스 여행지다. 또한 국내 최고의 명산인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이기도 하다.

이러한 한라산의 중산간에 자리하고 있는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무더위에 기력이 허해지고 잃어버리기 쉬운 미각과 건강을 되찾아 줄 보양식으로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로 준비한 ‘제주 장어 정식’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장어 요리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다. 장어의 불포화지방산은 콜레스테롤이 혈관 내에 쌓이는 것을 억제하여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단백질 성분은 위장의 점막을 보호해 소화에 좋고, 비타민B와 미네랄, 철분 등의 영양소는 소화작용을 도와준다. 그리고 필수지방산인 DHA와 EPA 등의 성분이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도 좋으며, 비타민E와 레티놀 성분은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칼슘, 철, 인, 뮤신, 단백질, 각종 비타민(A, B, E) 성분이 골고루 함유되어있어 정력뿐 아니라 항암 효과, 시력 개선, 그리고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보양식이자 면역력 증진에도 좋아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제주 장어 정식’ 프로모션은 영양 타락죽과 돌문어 샐러드를 시작으로 광어 회무침, 장어 구이, 장어 초밥, 그리고 장어 들깨탕 등으로 구성되며, 제주의 오메기떡과 과일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풍성하게 구성된 ‘제주 장어 정식’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 5만원에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WE 호텔은 여름철 자연과 어우러지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이다. 특히,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준비하는 여름 보양식 장어 정식과 함께 울창한 한라산 숲 속에서 잃어버린 미각을 되찾는 건강한 힐링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064-730-127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