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4.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부장 강정금)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3일부터 5월31일 까지 행복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가족부자만들기 특별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리가족 부자만들기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테마별 고객별 일정 상품 가입시 푸짐한 사은품과 행운권을 마련하고 있다.

▶근로자의 날 기념 행복한 노후설계 이벤트: 세액공제용 개인형IRP
▶어린이날 기념 우리아이 보험 선물하기 이벤트: 어린이보험 및 펀드
▶어버이날 기념 연금수령계좌 가입 이벤트: NH All100플랜통장
▶성년의 날 기념 장기재테크상품가입 이벤트: 방카 및 뉴딜펀드 등
▶부부의 날 기념 추억만들기 상품가입 이벤트: 적립식펀드 등

※ 최소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자동이체(매월 10만원 이상, 출금계좌 당행계좌)를 12개월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가입고객 전원 주방용 선물세트, 가입상품 수에 따라 농협홍삼 한삼인 선물세트 등 고급사은품이 지급된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제주어류양식수협이 생산한 광어어묵선물세트(광어100%)등 푸짐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도민행복에 동행하는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홀몸어르신 등 주변소외계층을 찾아 봉사하고 행복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홀몸어르신 밑반찬 배달을 주기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15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농촌일손 돕기도 계획하고 있다.

이날 강정금 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행복과 사랑을 나누고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국민의 농협으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