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한경훈 도 핸드볼협회 회장..."지역관광 경제 활성화 기여 최선"
[2021년 신년사]한경훈 도 핸드볼협회 회장..."지역관광 경제 활성화 기여 최선"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1.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훈 도 핸드볼협회 회장
한경훈 도 핸드볼협회 회장

도민 여러분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를 맞이하는 2021년 신축년의 새로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제주 핸드볼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올해 핸드볼인들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준다면 제주도 핸드볼 위상을 높일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대회 운영에 초점을 두고 철저한 방역계획을 수립하여 도체육회 자문을 받아 꿈나무 선수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협회에서는 철저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작년에 진행하지 못했던 제5회 김종하배 꿈나무 핸드볼 대회가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올해 새로운 목표로는 중학부 남자 엘리트 핸드볼 팀을 창단하여 우수한 초등 꿈나무 선수들이 타시도 전학이나 진학등 어려운 여건에서 운동 선수로 성장해나가는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대한핸드볼협회와 연계하여 팀창단에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제주를 천혜의 관광지로 다시 한번 알리고 지역관광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오며, 새해 계획하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