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뉴스N제주, 업무협약 체결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뉴스N제주, 업무협약 체결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12.12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 사진 우)은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 사진 좌)와 11일 성산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지역 사회 및 제주다움의 가치를 위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와 11일 오후 6시 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지역 사회 및 제주다움의 가치를 위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간의 유기적인 업무 협조 체계 구축을 바탕으로 업무 영역 및 진행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상호간 신뢰를 바탕으로 본 협약을 성실히 준수함으로써 상호간의 본분을 다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협약은 김상현 클럽 총무의 진행으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12월 정기이사회로 진행됐는데 라이온스클럽에서는 고봉석 회장, 고정효 직전회장, 김훈범 제1부회장, 조원용 제2부회장, 현대성 제3부회장, 김승삼 재무, 한용택지대위원장, 고창권감사, 김한영 이사(2019-2020 총재), 강경용 이사, 현충훈 이사, 고용호 이사, 한숙영 이사, 구자명 이사, 박명종 이사,정관승L.T, 양성룡T.T 등이 참석했고,뉴스N제주에서는 현달환 대표와 강정림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지식기반을 협력하고 홍보강화 ▲상호 활동 지원▲정보교류 및 정보 공유▲활동사항 적극적으로 광고 홍보▲기사 제공, 사업 등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고봉석 회장은 “빠르게 변하는 많은 정보 홍수의 현대사회에 지역의 언론으로 앞장서 나가는 뉴스N제주와 협약을 통해 봉사활동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사회에 모범적인 클럽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제주성산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와 11일 성산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지역 사회 및 제주다움의 가치를 위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뉴스N제주(대표 현달환)와 11일 성산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지역 사회 및 제주다움의 가치를 위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어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를 맞아 본 클럽의 활동상황을 더욱 생생하게 알리고 회원간의 유대강화를 위해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현달환 대표는 “이번에 성산라이온스클럽과의 협약으로 우리가 앞으로 어떤 길을 가야하는 것이 올바른 길인지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만이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주성산라이온스클럽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홍보 및 정보 전달로 클럽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