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민주시민학교 1기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민주시민학교 1기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8.11.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의원 강연 및 수료식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오영훈 국회의원)에서 진행하는 ‘민주시민학교 1기’의 마지막 강연자로 오영훈 국회위원이 나선다.

오영훈 의원은 24일 오전 10시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전면개정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제주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제주특별법의 전면 개정 방향과 제주도의 발전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영훈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원내대변인, 원내부대표 등을 역임하고, 현재 국회 농림축산식품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강연장소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사(제주시 연삼로 429, 2층 / 연삼로 하이마트 동쪽)에서 이루어지며, 수강문의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실 (064-724-6400)으로 하면 된다.

최고의 강사진을 초청하여 총 7강으로 이루어진 이번 ‘민주시민학교 1기’는 약 100여명의 수강생이 등록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이번 오영훈 의원의 강연이 끝난 후 수료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번 ‘민주시민학교 1기’를 시작으로 내년에도 다양한 정책을 제주도민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기 위해 ‘민주시민학교’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