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2020총선]고병수, “제주도민의 지지에 감사...책임정치 계속해나갈 것“
[2020총선]고병수, “제주도민의 지지에 감사...책임정치 계속해나갈 것“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04.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6번 정의당 고병수 후보는 지난 13일 오후 노형오거리 인근에서 디지털 성착취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지금 당장 n번방 방지·처벌법을 제정하라”고 강력 촉구했다.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6번 정의당 고병수 후보

4.15선거가 끝난 16일 제주시 갑 국회의원 고병수 후보가 마지막 인사를 올렸다.

다음은 인사말 전문.

도민여러분,

제주시 갑 국회의원 후보 고병수입니다. 고병수와 정의당에 대한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은 정치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정치변화의 열망을 확인 할 수 있었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보내주셨든 열렬한 응원과 애정 어린 꾸짖음을 잘 새겨 듣겠습니다. 앞으로 제주 정치 변화와 제주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의당과 고병수는 도민들과 약속했던 그 길을 갈 것입니다. 제주를 지키는 정치를 계속 해내갈 것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을 얻었고, 많은 민심을 얻어냈습니다.

고병수의 제주정치는 이제 시작입니다. 도민들과 함께하는 정치를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