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건강한 힐링 여행지이자 웰니스 시설을 갖춘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 (WE호텔 & WE병원)가 개관 6주년을 맞이했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위호텔 & 위병원)가 지난 2월 7일 금요일에 개관 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WE 호텔의 모 기업인 제주한라병원 임직원 그리고 위호텔과 위병원 임직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모범사원을 표창하는 등 임직원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제주한라병원 원장과 WE호텔(THE WE)의 대표 직을 겸임하고 있는 김성수 대표는 "THE WE는 한라병원이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설립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로써 차원이 다른 힐링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현시대의 니즈에 맞춰 전문적인 웰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과학적으로 증명 가능한 전문가들이 안전하고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개관 6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청정하고 안전한 헬스리조트 WE 호텔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6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개관 6주년 기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리고 “악성 바이러스나 독감 등의 예방에 좋은 비타민D 주사 또는 추운 겨울을 이겨낼 면역력 증진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Wellness Club Package)’’는 WE 호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WE 호텔은 ‘의료’와 ‘관광’이라는 두 분야를 최초로 융합 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악성 바이러스 등의 영향으로 건강 증진과 면역력 증진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한라병원의 메디컬에 웰니스를 결합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WE 호텔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힐링”, “헬스케어”와 “웰니스”라는 테마를 접목시켜, “제주도 청정지역에서의 건강한 휴식”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웰니스 관광지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